A/S 안내

A/S 택배비용 안내사항

01. 당사 전액 부담 구입 14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상의 하자로 수리 및 교환이 필요한 경우주문한 제품과 상이한 제품을 수령한 경우 동일 증상으로 인한 재수리가 필요한 경우 (제품 택배 발송시 재수리 메모 동봉 필수)

02. 당사(50%) 및 고객(50%) 분할 부담 A/S 보증기간 내 제품이더라도 구입 후 30일이 경과한 경우 A/S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

03. 고객 전액 부담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당사가 지정한 배송수단 외의 방법으로 제품을 발송한 경우 (퀵서비스 등)별매품(액세서리, 부속 등) 구입시의 배송 비용

A/S 유무상 기준

기준일: 제품 보증기간은 전 제품 12개월로 명기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일자는 제품 보증서 기준 단, 보증서가 없는 경우 구입 영수증의 구매일로 보증

접수방법

고객센터 전화 접수 후,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수리 및 택배 발송 (제품과 함께 '성함',' 연락처', '주소', '증상메모' 동봉)

택배비

본사 및 고객 1:1부담

운영시간

월요일 ~ 금요일 (토, 일, 공휴일 휴무) 09:00~18:00 (점심시간 12:00~13:30)

스크롤 좌측 배너
스크롤 우측 배너

TODAY VIEW

0/2
상단으로 이동